2023년 하반기 신화월드 워터파크 꼭 타야되는 5가지 놀이기구 (+추가)

제주 신화월드 워터파크 가신다구요? 가장 재밌고 꼭 타야하는 5가지 놀이기구 알려드립니다!

1. 자이언트 더블 리프

 

신화월드 워터파크의 아폴론 슬라이드는 정말로 극한의 경험을 선사하는 어트랙션입니다. 이 슬라이드는 고도 25m에서 시작되며, 지그재그로 구성된 급경사를 내려가면서 몸을 털고 지나갑니다. 놀이기구에 탑승한 순간부터 스릴과 흥분이 가득한 여정이 시작되는데, 시속 60km로 미끄러지며 바람을 가득 받고 몸은 중력의 힘으로 압도되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과감하게 스릴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꼭 추천할 만한 어트랙션입니다.

* 실외, 8월 29일부터 운휴

이용 가능 신장 : 125cm 이상

 

2. 슈퍼 크리퍼 코일

슈퍼 크리퍼 코일은 정말로 엄청난 스릴을 선사하는 워터 슬라이드입니다. 이 어트랙션은 거대한 담쟁이 넝쿨 속으로 진입하여 시작됩니다. 20m의 높이에서 출발하여 빠른 속도로 미끄러지며 257m의 긴 슬라이드를 내려갑니다.

슬라이드를 타는 순간부터 신체가 물살에 맞추어 가속되면서 정말 파워풀한 스피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오르막 구간에서도 가속력을 유지하며 내리막 구간을 헤치며 흥미진진한 여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끄러지는 동안 바람을 가득 받고 신체가 중력에 의해 압도되는 듯한 감각은 스릴과 흥분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슈퍼 크리퍼 코일은 빠른 속도와 극한의 경사를 통해 모험을 즐기는 이들에게 꼭 추천할 만한 어트랙션입니다. 정말로 짜릿한 체험을 원한다면 이 어트랙션을 놓치지 마세요. 슈퍼 크리퍼 코일은 신화워터파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어트랙션 중 하나로, 스릴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 실외, 8월 29일부터 운휴

이용 가능 신장 : 125cm 이상

 

3. 빅컵

빅컵은 제주도 신화워터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워터 슬라이드입니다. 이 어트랙션은 한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어서 언제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지상 10m의 높이에 위치한 대형 컵 속을 타고 스윙하는 경험은 정말로 놀라운 스릴을 선사합니다. 컵 안으로 진입하면 물의 힘에 의해 빠르게 스윙하며 내려옵니다. 컵의 돌기와 구멍을 통해 물이 흘러내려오면서 즐거운 물줄기와 함께 몸을 흔들어보세요. 이 워터 슬라이드는 자유로운 미끄러짐과 스윙하는 감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빅컵은 놀이기구 안에서의 스릴과 재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어트랙션입니다. 실내에서 제공되기 때문에 날씨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이용하여 물의 힘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빅컵은 특별한 워터 슬라이드 경험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어트랙션 중 하나입니다.

*실내

이용 가능 신장 : 125cm 이상

 

4. 익스트림 파이프

익스트림 파이프는 제주도 신화워터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워터 슬라이드로, 빅컵과 함께 실내 워터 어트랙션의 짝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어트랙션은 80m의 길이를 가진 파이프를 내려오면서 흥미진진한 체험을 선사합니다.

익스트림 파이프를 타면 3번의 짜릿한 커브를 만나게 됩니다. 파이프 내에서의 고속 회전과 각도 변화는 스릴과 쾌감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미끄러지는 동안 바람을 가득 받으며 몸이 파이프 안에서 굴러가는 경험은 정말로 자유로우면서도 스릴 넘치는 물놀이를 선사합니다.

익스트림 파이프는 빠른 속도와 예측할 수 없는 커브들로 인해 정말로 스릴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어트랙션입니다. 파이프를 내려오면서 몸이 흔들리고 가속되는 감각은 워터 슬라이드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어트랙션은 물놀이를 좋아하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실내

이용 가능 신장 : 125cm 이상

 

5. 딥 블루 슬라이드 I·II

딥 블루 슬라이드 I·II는 슬라이드와 다이빙의 두 가지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어트랙션입니다. 이 어트랙션은 슬라이드를 타고 스릴 넘치는 다이빙을 하며 물의 푹신함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딥 블루 슬라이드 I·II는 튜브형과 미끄럼틀형, 두 가지 슬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를 타고 빠르게 내려오면서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고, 슬라이드의 끝에서는 2.8m의 수심 풀로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풀은 푹신하게 설계되어 있어 안전하게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딥 블루 슬라이드 I·II는 슬라이드와 다이빙의 즐거움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어트랙션으로, 스릴과 안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다양한 슬라이드를 도전하면서 자유로운 미끄러짐과 다이빙을 즐겨보세요. 딥 블루 슬라이드 I·II는 신화워터파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어트랙션 중 하나로, 물놀이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 실외, 8월 29일부터 운휴

이용 가능 신장 : 125cm 이상

 

6. 래피드 웨이브

래피드 웨이브는 유수풀의 출렁이는 물살에 몸을 맡기면 투명 튜브가 유유히 전진하는 어트랙션입니다. 이 어트랙션을 타면 신화워터파크의 유람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래피드 웨이브는 투명한 튜브 안에서 미끄러지며 물의 흐름을 따라 진행됩니다. 유수풀에서 출발하여 물살에 맡겨 몸을 편안하게 실려가면서 신화워터파크의 다양한 장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튜브를 통해 물의 흐름을 느끼며 자유롭게 이동하는 경험은 여행하는 것과도 비슷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래피드 웨이브는 스릴보다는 여유로움과 즐거움을 중시하는 어트랙션입니다. 편안한 미끄러짐과 신화워터파크의 아름다운 경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래피드 웨이브를 타고 유람하면서 신화워터파크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 실외, 8월 29일부터 운휴

이용 가능 신장 : 120cm 이상

 


 

7월 8일 전면 개장하는 제주 신화월드 워터파크. 내용 확인하시고 꼭 타야하는 놀이기구는 다 타시길 바랍니다!

 

사진 : @제주 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

Leave a Comment